춘광교회 건강학교 프로그램을 매월 한 번씩 정기적으로 운영을 해오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지속해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으로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노래, 스트레칭, 건강강의, 통기치료 등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건강요리, 건강상식에 대한 프로그램을 넣기도 합니다.
이 순서들이 마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12시부터 모든 참석자들이 함께 점심식사를 합니다. 점심식사는 참여자들을 위해서 저희교회 보건복지부장 임애정집사가 맛과 정성을 다한 건강식으로 준비해오셔서 함께 식사를 합니다. 맛있는 음식은 구도자들을 위해 챙겨주며 정과 사랑을 전하고있습니다.
참석 수는 성도들과 구도자들을 합하여 평균 20-30명 정도이며 구도자는 5-10명정도가 꾸준히 참석하고 있습니다. 건강학교가 구도자들을 만나는 건강한 다리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한 두번 교회에 오신 분들을 건강학교로 초청하고 건강학교에 오신 분들을 교회로 초청하고 있습니다. 이 건강학교를 통해 구도자들이 교회와 부담없이 친숙해질 수 있도록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영혼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해가는 건강학교가 되고 더 나은 건강학교가 될 수 있도록 성장 중에 있습니다. 생각날 때마다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