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셜 미디어 운영하기 콘테스트” 콘테스트는 왜 하나요? ◦ 상반기 동안 디지털 선교부에서는 다양한 교육을 진행해 왔습니다. 뭐든지 써먹지 않으면 필요가 없습니다. 하반기에는 그동안 배운 것들을 함께 활용해 보는 “써먹는”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2. 교회에 저 혼자서 관리를 할 수 있을까요? ◦ 열정만 있다면!! 당연히 해낼 수 있습니다. 저희가 매달 보내드리는 숙제를 잘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숙제가 어렵다면 당연히 선생님이 대기하고 계십니다. 3. 콘테스트 운영 ◦ 8월부터 11월까지 매주 각 교회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를 올리면 됩니다. ◦ 또한 매월 꼭 소셜 미디어에 올려야 하는 콘텐츠 주제를 알려드립니다. ◦ 운영 기간 동안 저희 운영진에서 샘플콘텐츠를 올려드릴 것입니다. 4. 시상식은 언제 하나요? ◦ 시상은 12월에 있습니다. 저희가 온라인으로 시상식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상금도 있습니다. 5. 시상은 공정하게 해주시나요? ◦ 물론입니다. - 기본기 : 매주 1개 이상의 콘텐츠를 올리는지 체크! - 성실성 : 매월 숙제를 잘하는지 체크! - 지속성 : 숙제를 매월 안 빠지고 하는지 체크! (2회연속, 3회연속, 4회연속) - 열정열정열정 : 매주 3개 이상의 콘텐츠를 올리면 가산점!
6. 참여하면 드론 촬영을 해주시나요? ◦ 신청하시는 교회에는 교회 홍보용으로 사용할 멋진 드론 샷을 촬영해 드리려고 합니다. 7. 참여 방법은요? ◦ 이메일과 문자로 참여해주세요. - 이메일 주소 : iamurung@gmail.com - 연락처 : 010-2431-3414 - 신청내용 : 교회명/담당자/담당자연락처/소셜미디어종류(인스타, 페북 , 유튜브)/아이디 ◦ 참여하시면 7월 21일 이후에, 신청하신 분들은 단톡방에 초대하겠습니다. - 초대가 안 되시면,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