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합회 성도님들 안녕하세요. 대만에서 선교활동하고 있는 김세담입니다. 먼저 이번 대만 선교 후원 음악회를 열어주시고 인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호남합회에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이번 후원 음악회에 출연해주시고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정이 현재 선교하고 있는 나라는 대만입니다. 약 2400만 많은 인구가 살고 있지만 아직 기독교 비율이 매우 적은 상황입니다. 루주교회는 개척된지 5년이 지났지만 지난 코로나의 영향으로 교회가 제대로 성장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여름에 빛고을교회 청년회의 전도단을 통해서 희망을 보게 되었습니다. 많은 구도자들과 어린이들이 참여했고 적은 인원이지만 성도들과 모든 구성원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사긴을 보냈습니다.
내년 1월 2일부터 13일까지 총 2주간 이어지는 전도회도 호남합회에 두 팀 전도단이 오기로 계획되었습니다. 이 기간에 저희가 머물고 있는 지역에 모두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전도회가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이번 전도회를 준비하면서 재정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후원 음악회를 통해서 앞으로 전도회까지 부담을 내려놓게 되었습니다.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대만에 오실 때에 연락주시면 안전한 대만 여행이 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혹 교회에서 전도단과 봉사대를 대만으로 계획하신다면 저희 루주교회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추운 겨울 호남합회 모든 성도님들 건강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